본문으로 바로가기

공인 인증서 갱신하기

화면 컨트롤
글자 크기 조정하기
글자 크기 조정하기

관리자 공인인증서 등록

* 인증서의 만료일이 1개월 이내인 분은 기존 관리자 인증 신청을 위해 등록하신 공인인증서 (은행 및 타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)를 유효기간이 1개월 이상의 인증서로 갱신 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1365자원봉사 포털의 기부 모집활동 지원 시스템및 자원봉사 활동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전자 인증서가 필요 합니다.
  • 기부단체, 자원봉사센터 및 수요처 소속의 관리자는 금융결제원, 거래은행 등에서 발급받으신 공인 전자인증서(NPKI)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부,처 및 지자체 등의 주무기관 소속의 관리자는 행정전자서명인증서(GPKI)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※ 공인인증서란?
정부가 지정하는 국가공인인증기관(Certification Authority)에서 발행하는 법적 효력가지고 있는 전자인증서 를 말하는 것으로서 기부 모집활동 지원 시스템 및 자원봉사 활동관리 시스템 로그인 시 사용 됩니다.

MENU자원봉사포털 전체 메뉴

LOAD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