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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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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3건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.

  • 질문[봉사활동정보_실적확인] 봉사활동한 곳에서 1365로 실적 등록하지 않고 봉사확인서만 제공해줬습니다.

    답변

    봉사자분이 직접 실적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.
    지역자원봉사센터에 봉사확인서를 보내 실적 등록이 가능한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※ 지역자원봉사센터 연락처는 홈페이지 하단의 "문의전화안내"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질문[봉사활동정보_실적확인] 봉사활동했는데 실적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답변

    봉사활동한 수요처에서 실적 등록 후 지역자원봉사센터에서 실적 승인 처리까지 완료되어야 봉사자가 실적 조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한 수요처로 문의하여 실적 등록 여부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질문[봉사활동정보_실적연계] 1365에서 VMS로 전송한 봉사 실적이 VMS 홈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.

    답변

    당일 정보를 연계한 경우 VMS로 전송된 내역은 약 3일 후 VM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질문[봉사활동정보_실적연계] 나이스(NEIS)로 봉사실적 전송 성공하였는데, 나이스에선 실적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답변

    담임 선생님께서 확인 후 생활기록부에 등재해주셔야 나이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계속 확인되지 않을 경우 학교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질문[봉사활동정보_실적연계] VMS, DOVOL 등의 연계사이트에서 1365로 실적 전송했는데, 연계 결과가 나눔포털연계 미동의 또는 주민번호 불일치로 확인됩니다.

    답변

    "나의 자원봉사 - 회원정보관리 - 자원봉사활동 부가정보" 메뉴에서 봉사실적 연계를 위한 정보제공 동의 항목에 동의 선택 후 주민등록번호와 보안문자 입력하여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이미 동의되어 있는 상태로 확인된다면
    "나의 자원봉사 - 회원정보관리 - 자원봉사활동 부가정보"  메뉴에서 "정보제공 재동의 하기" 버튼을 통해 정확한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여 실명인증 및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질문[봉사활동정보_실적연계] VMS 등의 연계사이트에서 1365로 전송한 봉사 실적이 1365상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.

    답변

    당일 정보를 연계한 경우
    1365는 연계사이트로부터 수신한 정보를 하루 한번 동기화를 진행하므로, 당일 전송한 정보는 약 3일 뒤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ID가 여러개인 경우
    1365는 연계사이트에서 최종 송신한 ID를 기준으로 정보를 수신합니다.
    각 ID 별 실적 확인바랍니다.

     

    수신 이력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
    연계사이트에서 전송결과 확인하여 재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• 질문[봉사활동정보_실적연계] 작년 봉사활동 건이 나이스(NEIS) 연계 서비스 메뉴에서 조회되지 않습니다.

    답변

    당해년도 실적(금년 3월 ~ 차년 2월)만 조회 및 전송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질문[관리자_관리자 인증] 관리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답변

    센터 관리자와 수요처 관리자 인증을 하시려면 먼저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후, 관리자 인증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관리자 인증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1. "나의 자원봉사 → 관리자 인증하기" 메뉴를 클릭합니다.
    2. 관리자 유형을 '센터 관리자' 또는 '수요처 관리자'로 선택하여 관리자 정보를 입력합니다.
    3. 관리자 등록 요청이 승인되면 등록절차가 완료됩니다.

     

    ※  참고) 관리자 유형에 따른 승인기관 입니다.
    1. 수요처 관리자 : 소속센터의 승인 필요
    2. 시군구센터 관리자 : 시도센터의 승인 필요
    3. 시도센터 관리자 : 중앙센터의 승인 필요 


  • 질문[관리자_관리자 인증] 수요처 등록 또는 관리자 승인을 받고 싶습니다.

    답변

    자원봉사자를 모집할 수 있는 수요처로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 서식에 맞게 신청서를 작성하여 지역 자원봉사센터로 접수합니다.
    2. 접수가 완료되면 자원봉사센터에서 신청서를 바탕으로 서류심사 및 현장확인을 실시합니다.
    3. 이후 현장심사 및 서류심사의 결과에 따라 지역 자원봉사센터에서 승인처리하면 수요처 등록이 완료됩니다.

      

     <수요처 등록 절차 안내 바로가기>

      

    관리자 승인 요청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 "나의 자원봉사 → 관리자 인증하기" 메뉴를 클릭합니다.
    2. 관리자 유형을 "센터 관리자" 또는 "수요처 관리자"로 선택하여 관리자 정보를 입력합니다.
    3. 관리자 등록 요청이 승인되면 등록절차가 완료됩니다.
    4. 이후 소속 지역자원봉사센터에서 서류심사 후 승인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. 


  • 질문[회원정보_회원 탈퇴] 회원탈퇴 후 기존 가입되어 있었던 정보를 확인 하고 싶습니다.

    답변

    회원 탈퇴를 하시면 1365 자원봉사포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자원봉사의 실적 정보가 모두 삭제되며, 본인 동의에 의한 삭제이므로 실적을 복구하거나 정보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.
    또한 향후 각 자원봉사센터의 자원봉사 인증보상에 대한 혜택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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